본문 바로가기
옥이네 사는 이야기

2010 Daum 라이프 온 어워드 시상식 후기.. Daum과 팬여러분들 감사드립니다.

by 옥이(김진옥 2011. 1. 14.
반응형






2010 Daum 라이프 온 어워드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오른쪽 두번째줄 목도리 두른 안경낀 여자입니다.
저는 UCC미즈쿡 부분과 다음뷰 라이프 부분 2분야 수상을 했습니다.
너무 부족한 사람인데...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 그리고..앞으로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블로그하겠습니다.





==> 시상식 입구에 포토존입니다. 미즈쿡 부분 옥이 ~~ 앞에서 참새방앗간님,허은영님,옥이,경빈마마님~



==> 꽃순이가 되신다고 와주신 허은영님과 참새방앗간님~~ 동영상 촬영에...힘들었을텐데...감사드립니다.



==> 시상식에 앞서 저녁식사~~ 안심스테이크는 질겼습니다..그래도...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사회를 맡은 김제동씨..실제로 보니 좋았습니다. 말을 너무 잘하셔서 3시간동안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 소녀시대가 왔습니다. 정말 소녀시대 예쁘더라고요..인형같았습니다.



==> 미즈쿡 부분 수상후 인터뷰 내용입니다. 인터뷰 질문은 싱글인 김제동씨에게 추천할 간단한 요리?
      당연히 제일 간단한 것은 라면이라고 했고요.. 그 뒤로...한국사람이라 집에 있는 김치와 밥으로 김치볶음밥을
      만드는 것이 간단하고요..조금 멋스럽게 보이려면 계란후라이 한개 올리시고...(저는 웃기려고 한 이야기였는데 ㅎㅎ)
      좀 더 근사하려면 오징어덮밥.제육덮밥.불고기덮밥. 스파게티가 있습니다.
      쉰 음식을 구별못한다는 김제동씨에게 어떻게 쉰음식을 구별못하시냐고...그냥 냄새만 맡아도 아는데.. ㅠㅠ
      순간 더 재미있는 대답을 했어야하는데요..떨리니까 무슨말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 다음뷰 라이프부분 수상한 모습입니다. 수상소감 너무 간단하게 말씀 드렸지요?
       그냥 간단하게 말씀드렸는데... 후회가 됩니다. 좀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는 말씀 했어야하는데요..
       정말 간단하게 인사말 남긴것 같습니다.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


지난 연말부터 10일넘게 잠을 못이루면서 생각했던 저의 2011년 목표...계획...
저는 신의를 지키는 사람이 좋습니다.
그래서..앞으로도... 열심히...
딱 한분만 저의 레시피를 보러 블로그에 오신다하더라도.... 그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요리포스팅 할 생각입니다.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낮아지는 옥이가 되겠습니다.
2011년에도 항상 건강하시고요..
어제 시상식에 다녀온다고 요리를 못했습니다. 오늘 하루 요리포스팅은 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