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이의 이벤트공지

9차 이벤트 당첨자분과 리뷰이벤트 당첨자분 택배발송했습니다.

by 옥이(김진옥 201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이랍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반찬 및 깍두기 모두 만들어서 총 25세트 택배 발송했습니다.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분 3분...

리뷰 당첨자분 및... 기타 드려야할 분들 모두해서 총 25세트 입니다.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분들에게는 진미채 볶음. 깍두기. 김자반볶음. 멸치호두볶음 .무말랭이무침...

이렇게 5가지 보내드렸고요..

책 리뷰 당첨자분들에게는 깍두기.김자반볶음. 멸치호두볶음 . 무말랭무침 이렇게 4가지 보내드렸습니다.

반찬은 택배로 발송했고요..모두 내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필 책 당첨되신 분들에게도 오늘 우편으로 등기발송했습니다.

일반등기로 보냈으니까요.. 2~3일정도 소요될겁니다.

여러분에게 너무 죄송스러운것은요...

반찬양이 다른날보다 조금 적어요...

정말 죄송합니다. 이유는요... 제가 지난 주일 자전거를 도난당했습니다.

자전거가 없으니.. 식재료가 떨어져도 금새 사러 못가고.. 시장까지 걸어가려니 30분이나 걸어서 가야하고..

그래서 그냥 구입한 재료로 만들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 무말랭이무침입니다. 양은 적었지만 저의 카페에 매일 방문하시는 커피중독님이 제주도에서 
       달콤한 제주무를 썰어서 말리신 무를 주셨어요..
       그래서 너무 맛있답니다.   커피중독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 늘 받기만합니다 !!!!




      ==> 깍두기입니다. 아직 덜익었지만.... 푹 익혀서 드시면 맛있을겁니다. 
            양이 적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 김자반입니다. 어제 김자반 새벽2시까지 볶았어요.. 새벽에 울집 거실이 안개로 자욱했답니다. ㅎㅎ
       엄청 많이 볶은것 같은데요...막상 한집씩 나누워보니..적어보여요..



==> 멸치호두볶음입니다. 이번에 멸치호두볶음이 조금짜요.. 이유는 멸치호두볶음을 만들면서
      여기저기 전화가 많이와서요..정말 죄송합니다. 그래도 밥반찬이다 생각하시고 드셔주세요.



==> 모두 25세트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 한개씩 넣어서 포장후 택배발송했습니다.
      택배비는 옥이가 지불했고요... 부족한 솜씨지만 맛있게 드시면 좋겠습니다.
      한번더 양이 너무 적어서 너무 죄송합니다.



여러분에게 공지합니다.
책 리뷰 당첨자분중 교보문고에 올리신 pmk0824님께서 주소.성함.연락처를 알려주시지 않으셨어요.
그래서 오늘 택배발송하지 못했습니다. 내일아침까지 댓글로 알려주시면 내일 발송하겠습니다.
그후에 알려주실경우는 발송을 못하게 되어요...이해해주세요.

또한 옥이의 자필사인이 있는 책을 받으시는 분들중 닉네임kh0612, 호인예은맘. 북피니언짱님이 주소를 알려주시지 않으셨어요..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저의 블로그는 2009년 10월경부터 현재까지 쭉~~~ 반찬을 드리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많게는 한달에 한번... 또는 두달에 한번정도... 3분에서 5분에게 반찬선물을 드렸습니다.
제가 아무리 바빠도... 한번도 이벤트 반찬을 빼먹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요... 제가 현재 일주일에 한번씩 캐이블방송에 고정출연중이고요..
5월말경부터는 3개월간 문화센타 강연이 있습니다. 강연이 매주 있다보니 한주한주 강연 준비하다보면 제가 이벤트 반찬 준비를 할 시간이 없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부득이... 무더운 9월 30일까지는 일시적으로 이벤트를 중지하겠습니다.
이벤트를 여름내내 중지하더라도..여러분들이 댓글.추천. 방명록에 글을 꾸준히 써주시면..
10월 1일 총 3분을 이벤트 당첨자로 발표해서 반찬선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옥이에게 관심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