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4

멸치다시마육수 끓이는법(만드는법) 동영상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추운 날씨입니다.. 오늘은 멸치다시마육수 끓이는 법~ 동영상소개합니다. 모든 국물요리를 만들때 기본이 되는 멸치다시마육수~~ 맛있게 성공하세요!!! 2018. 10. 30.
김장포기배추김치 담그는법~ 동영상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겨울날씨가 된듯한 주말입니다. 김장김치 담그시는 분들에게 도움되시라고... 김장포기배추김치 담그는 법 동영상 올립니다. 동영상 보시고...올해 김장김치 맛있게 성공하세요. 추워진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2018. 10. 29.
표고버섯볶음고추장 레시피 ~ 취나물무침 *^^*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말린 표고버섯을 넣어 감칠맛을 더한 표고버섯볶음고추장~~ 표고버섯볶음고추장을 만들어서요... 취나물무침을 만들어보세요!!! 표고버섯의 쫄깃한 식감에....취나물이 더욱 맛있답니다!!! 취나물무침 뿐아니라....시금치나물...방풍나물...얼갈이배추무침...등... 각종나물에 표고버섯볶음고추장을 넣어 활용해보세요!!! 아래....유튜브 동영상 첨부했습니다. 자세한 레시피는 동영상에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요..승리하세요*^^* 2018. 10. 25.
초간단 간장고추장아찌 만드는법(동영상)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지난 7월에 사업장 확장이전하고..... 2018년은 정말 다른해보다고 더욱 정신없이 지낸해였습니다. 엄청 무더웠던 여름도 지나고.... 엄청 바빴던....확장이전도 지나고.... 이제 완연한 가을이네요.... 2018년도 2달정도 남았네요 ;; 블로그에 흔적을 남기는것이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 오늘은요....요리동영상을 소개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로 요리를 많이 참고하시는것 같아서요... 저도 앞으로는 가끔씩 유튜브 동영상으로 요리소개하겠습니다. 요즘 재래시장에 가면요... 끝물고추라고요...좀 매운 고추인데요.. 고추를 따고 마지막에....작게 열리는 매운 고추인데요.. 못생겼으면서 저렴한 고추가 있습니다. 그 고추로 간장장아찌 만들면 겨울철 두고두고 맛있게 드실수 있.. 2018. 10.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