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9

새해첫날~고기없는 멸치육수 떡국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어느덧 2018년 마지막날이 다가오네요 ;; 저는 올해 너무도 많은일이 있었습니다. 사업장 확장을 해서요...정말 정말 너무도 힘든 일년을 보냈습니다. 제 인생에서 다시는 사업장 확장하고 싶지 않을정도로.... 지치고..힘이든 일년이었습니다. 그래도요..요즘 새벽에 확장한 사업장에 출근하면.... 깔끔하고 넓은 공간에서 일하는것이 좋고...행복합니다!!! 2019년에 여러분 가정에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오늘은요..예전에 소개한적이 있는 고기가 들어가지 않는 멸치다시마육수 떡국 레시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8. 12. 30.
불리지않고 간단하게 검은콩자반(조림)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예전에 소개한 검은콩자반 중 한가지는 물에 불려서 하는 방법!! 한가지는 물에 불리지 않고 하는 방법을 소개했는데요.. 물에 불리지 않고 검은콩자반 하는 방법에 성공했다는 후기글이 많이 달려서요..오늘 동영상 소개합니다. * 2018. 12. 30.
가족모임에 딱~ 밥도둑 등갈비김치찜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연말 가족모임에 딱 좋은 메뉴~~ 밥도둑 등갈비김치찜 소개합니다. 요즘...아름이가 자주 만들어달라고 해서요.. 저희집은 일주일에 두번은 만들어먹는것 같아요.. 잘익은배추김치만 있다면...쉽게 만들수 있답니다. * 2018. 12. 26.
아이들간식으로 너무 좋은 만두피로 만든 피자*^^* 안녕하세요.김진옥입니다. 조금있으면 아이들 방학이네요...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은 만두피로 만든 피자~! 오븐없어도 손쉽게 만들수 있답니다. **https://tv.kakao.com/v/394030748 2018. 12. 26.
국물까지 맛있는 만만한 밑반찬~메추리알장조림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오늘은 너무 쉬운 밑반찬~~~ 메추리알장조림 소개합니다. 저는 기본적인 메추리알만 넣고 장조림을 했는데요.. 조림할때 꽈리고추 또는 새송이버섯 또는 곤약등등 다른 재료를 넣고 같이 조림하셔도 맛있답니다. 2018. 12. 23.
대박대박~ 누가 만들어도 맛있는 참치감자고추장조림*^^*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제 레시피중에 인기있는 레시피~~~ 요즘 인기있는 레시피부터 동영상 촬영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대박맛있으면서..참 쉬운 레시피!~ 참치감자고추장조림... 오늘 동영상 소개합니다. 맛있게 성공하세요!!! 2018. 12. 22.
연말모임이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될 개운한 황태콩나물국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요즘 연말이라고 모임 약속 많으셨죠?? 연말모임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개운한 황태콩나물국 소개합니다!!! 맛있게 성공하세요~~ 2018. 12. 21.
잘익은배추김치와 고등어의 환상조하! 고등어김치조림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예전에 고등어김치조림은 소개한적 있는데요.. 그때와 달리 고등어 한마리에...양념에 된장을 조금 추가한 고등어김치조림... 동영상 소개합니다. 2018. 12. 21.
아끼는 특급레시피~호두멸치볶음 완벽하게 만드는법(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제 반찬쇼핑몰에 인기있는 반찬중 한가지~ 호두멸치볶음!!! 정말 제가 아끼는 특급레시피입니다!!! 기존 블로그에 소개한 방법과 다른~~ 호두멸치볶음 만들어보세요!!! ***유튜브 바로가기 => https://youtu.be/f48T1HHn-L0 2018. 12. 19.
외식하고 싶은데 돈아끼고싶고~~집에서 초간단 삼겹살김치볶음*^^*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요즘 경기가 안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엄청 아끼면서 살고있습니다!! 오늘은 요즘처럼 경기가 안좋을때... 외식은 하고 싶은데..아끼고 싶고.... 집에서 삼겹살집처럼 삼겹살에 구운김치먹고 싶을때~~ 초간단 삼겹살김치볶음 만들어보실래요?? 오늘은 특별한 계량이 필요없습니다. 삼겹살 원하는 만큼~~ 김치 원하는 만큼~ 마늘 원하는 만큼...참기름소량!!! 저는 삼겹살구운 기름을 조금 제거하고 김치볶을때 참기름을 조금 넣었는데요.. 삼겹살기름기로만 김치를 구워도 맛있습니다. https://tv.kakao.com/v/393848220 2018. 12. 18.
잡채 완벽하게 마스터하기(잡채만드는법) 동영상첨부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저의 블로그 인기 레시피중에 한가지~~잡채레시피!!! 오늘은 동영상으로 소개합니다. 동영상은 예전 레시피와 달리 청피망과 빨간색,노란색 파프리카를 넣었는데요.. 파프리카 대신...시금치 1단을 데쳐서 밑간후 넣으셔도 맛있답니다. 2018. 12. 17.
국민대표간식 떡볶이에 달콤한 고구마를~고구마떡볶이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닭갈비에 들어간 고구마 정말 맛있죠?? 오늘은 고구마가 들어간 달콤한 고구마떡볶이 동영상 소개하겠습니다. 맛있게 성공하세요!! https://tv.kakao.com/v/393708943 2018. 1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