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이네 사는 이야기

"김진옥 요리가 좋다Ⅱ" 요리책 소개 및 리뷰이벤트 공지*^^*

by 옥이(김진옥 2011.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이랍니다.
어제 소개하려고 했는데요.. 어제 책을 받고 여기저기 책 보내드려야 하는 분들때문에 정신이 없었습니다.
여러분에게 두번째 요리책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밑에 리뷰이벤트 공지글도 있으니... 꼭 리뷰이벤트 응모하세요!!




=> 책 목차입니다. 자세한 목차 소개를 원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교보문고 책소개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인터넷 교보문고 " 김진옥 요리가 좋다 Ⅱ " 책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


=>  목차가 바뀔때마다 여러분들의 성공 후기글이 들어있습니다. 
     세번째 요리책에는 여러분들의 성공 후기글이 더 많이 ...아주 많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 지방팬미팅 및 두번째 정모 사진도 세번째책에 인사말 이미지로 실을 예정입니다. )

     항상 여러분들의 댓글에 답을 못달아드려도 관심있게 보고 ... 댓글 읽으면서 행복해하는 옥이랍니다*^^*
     후기글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 요리책 속에서... 한컷~~  초보자분들도 모두 성공해서 극찬을 해주신 돼지등갈비찜이네요 *^^*




==>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한 참치캘리포니아롤~~  중간중간 요리 Tip을 옥이 캐릭터가 깜찍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
      ( 에궁..저보다 깜찍한 캐릭터인데...다들 저 닮았다고 하네요.. 그럼 제가 깜찍??? ㅋㅋㅋㅋㅋ )






== > 이번 요리책의 특징은 Plus 요리 + 입니다.
       플러스요리는 첫번째 요리책에서 인기 있었던 레시피들을... 엮어서 소개한 레시피입니다.
       즉, 마늘종 새우볶음 레시피에 플러스요리로 마늘종무침이 들어갔습니다.
       마늘종으로 요리 만들때 도움되라는 뜻에서 플러스요리 만들었습니다.






==> 하루 10만명 가까이 블로그 방문객수를 유입시킨 인기레시피~ 계란말이 김밥입니다 !!
      계란말이 김밥에 플러스 요리로 치즈롤샌드위치 소개했습니다. 
      왜냐구요?? 음... 나들이 도시락 만들때 참고하시라고요... 옥이 센스있나요?? ㅎㅎㅎ ( 돌맹이 또 던지고 계시죠??)





=> 연근파래전입니다. 저는요.. 중간중간 저 캐릭터가 왜이리 저를 닮았는지... ㅎㅎㅎ
     요리 완성사진 밑에.. 제가 블로그에 소개한 글들 중 여러분에게 도움될 글만 뽑아서 사진위에 써있습니다.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참 부족하고.. 아무것도 아닌 제가 두번째 요리책 발간했습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책 예약주문 하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책은 튀고..깜찍하고.. 톡톡 튀고 개성이 있는~~ 옥이와 함께~~
그런 컨셉입니다!!!
세번째 요리책은 현재 집필중이고요.. 아이들을 위한 먹거리가 50%정도 차지하고요.. 평범한 일상요리도 소개가 됩니다.
세번째 요리책은 아주아주~~ 빅히든 카든가 들어있습니다.
그것은 비밀유지를 위해~~ 나중에 나중에 책 나올때 소개하겠습니다!!
( 벌써 세번째 책 이미지..편집..머리속에 다 구상한 옥이랍니다 ~~ )

두번째 요리책...
어제 출판사 직원분이 저에게 가지고  오셨는데요.. 주위 반응이 뜨겁습니다.
사람이란.. 실수를 할수 있습니다.
단,,,, 실수를 했을때 그것을 어떻게 이겨내느냐가  성공의 여부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첫번째 요리책을 보신 많은 분들이 장점보다는  단점을 지적해주셨습니다.
( 장점도 많은 요리책이었는데... )

저는요... 다 이해합니다.  그리고 똑같은  실수를 다신 하고 싶지 않습니다.
두번째 요리책....  첫번째 요리책보다 훨씬 좋지만.... 단점이 보일겁니다.
그런데요.. 세번째 요리책에서는 더 발전해서 두번째 책보다 더 멋지게 만들 생각입니다.
차츰차츰 발전하는 것...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 그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늘 말하는것...저는 사람을 믿는 사람입니다.
어리석게도 그런 성격으로 인해 믿었던 사람들에게 배신당한적도 많았습니다.
저는 사람을 좋아하면 간, 쓸개 다 빼주는 사람이거든요.
그런데요 한번 배신당하면 정말 뒤도 돌아보지 않는 성격입니다.
여러분도 그러실거라 생각합니다.
늘 부족한 옥이를 믿고 있는 여러분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계속~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 두번째 요리책 리뷰작성 이벤트 공지합니다 ****

현재 첫번째 요리책이 50%할인 행사하는 것은 3월15일까지입니다.
( 앞으로는   대형서점들이 50%할인행사를 하지 못하도록 협약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 첫번째 요리책 구매하지 못하신분들은 3월 15일 이전에 구매하셔야 50% 할인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


여러분들이 인터넷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Daum책 사이트에 가셔서 책을 구매후..
책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옥이가 직접 만든 3종반찬+김치 1가지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총 3분에게만 반찬 선물 보내드리고요..
30명에게는 옥이가 자필 사인한 두번째 요리책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총 33명이 당첨되시는 겁니다!! ( 당첨확률이 높지요?? )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까지입니다. 블로그 당첨자분 발표할때 같이 발표하겠습니다 !!
( 각각 좋아하시는 사이트 들어가셔서 구입후 리뷰작성하시면 제가 3월 31일 작성하신 분들의 글을 읽고
   당첨자 발표합니다~ )


*** 인터넷 교보문고 책 구매하러 바로가기 (클릭)

*** 인터파크 책 구매하러 바로가기 (클릭)

*** 예스 24 책 구매하러 바로가기(클릭)



==> 총 33명 리뷰당첨자 선정...
      3명은 반찬선물. 30명은 옥이의 자필사인이 들어있는 두번째 요리책~
*** 많이 참여해주세요 !!!

*** 첫번째 요리책은 이웃블로거분들에게 선물로 드렸는데요..
     어떤 분들에겐 드리고..어떤 분들에겐 못드리고.. 좀 그랬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요리책은 이웃블로거분들에게 선물을 드리지 못할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