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이의 이벤트공지

4차 이벤트반찬 발송했습니다 *^^*

by 옥이(김진옥 2010. 5. 17.
반응형



오늘 4차 이벤트반찬 발송했습니다....

지난 주말...옥이는 알타리 8단 담그고...반찬 만들고...바쁘게 지냈습니다....

여름철이라.....스티로폼박스를 구입해서 포장 했습니다...

스티로폼박스에 포장을 하니.....반찬통에 반찬을 넣으면 박스에 들어가질 않아서 그냥 비닐봉투에 담아 포장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알타리 8단 절여서 버무린 사진입니다~~



==> 진미채볶음과 멸치호두조림 사진입니다~~



==> 스티로폼상자에 담은 사진입니다...
      ㅎㅎㅎ 옥이랍니다...무슨 자신감에 생얼로 사진을 찍었는지...어제밤에 잠자기전에 셀카~~ ㅋㅋㅋ
       교회 전도사님 말씀에 의하면 옥이는  화장한 얼굴보다 생얼이 더 예쁘다고...ㅋㅋㅋㅋㅋ ( 믿거나 말거나입니다...)


5월말일까지 바쁠것을 생각하니....머리가 아프네요....
하지만..어떠한 상황에도 밝고...힘차게....헤쳐나갈겁니다....
너무너무 부족한 저의 레시피에 관심을 주신 여러분 감사 드립니다 *^^*
앞으로도 노력하는 옥이가 되겠습니다....
매번...맛있게 만들어야지 해놓고....뭔가 부족한 맛이 나는 이유는 모르겠지만....그래두 드실만 할겁니다...
드신후 진실한 평 해주세요...ㅋㅋㅋㅋ


*** 다음 5차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답글과.추천.후기를 작성하신분중에 3분을 선정하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