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이의 이벤트공지

옥이의 6차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

by 옥이(김진옥 2010. 9. 30.
반응형



발표가 늦었습니다..

저는 오늘이 9월 30일인줄 정말 몰랐습니다..

아침에 춘천닭갈비 댓글에 어떤분이 9월의 마지막날이라고 말씀하셔서 알았습니다..

이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만큼 열심히 살고 있는 옥이랍니다....

칭찬 한가득해주셔요....


오늘이 6차 이벤트 당첨자분 선정하는 날입니다...

옥이 머리 빠지는줄 알았습니다...

오전에 요리  두가지 했는데요...

요리하면서 태워먹을정도로 생각을 이벤트 당첨자분에게 집중했습니다.....

이렇게 어렵게 결정했다는거 알아주시고요...

그럼 발표합니다..

저는 참 인심이 후덕한건지...딱 3명만 못뽑겠습니다... 그래서 총 5분을 선정했습니다!!!!!

한미모님...

쁘띠띠아블님....

좋은하루님....

기옥님....

파스타님.....


이렇게 5분으로 선정했습니다...

제가 가장 고민한 분이 스타엄마님입니다..

최근에 늘 아이둘과 힘들게 사시는 모습을 저에게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위에 당첨되신분들은 몇달전부터 방문하신분들이기에....부득이...스타엄마님을 이번에는

당첨시키지 못했습니다..죄송합니다..

제가 금전적인 여유가 더 있다면 스타엄마님까지 보내드리고 싶었지만...죄송합니다...

대신...이벤트는 계속 되잖아요..!!!!!

이 밖에 이름을 호명하기도 힘들정도로 많은 분들이 안타깝게 탈락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벤트는 계속 되니까요. 너무 섭섭해하지 마세요....

이벤트 당첨되신분 중 좋은하루님만 제가 주소와 연락처를 모릅니다..

좋은하루님만 저의 이메일로 연락처.주소.성함 알려주세요..

저의 이메일 주소는 hls3790@hanmail.net 입니다..

제가 내일모레까지 요리를 만들면 요리책에 실릴 요리는 완성이됩니다..

그런관계로.....이벤트 반찬은 10월 7일에 발송하겠습니다...

택백발송이니 10월 8일에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채소값이 급등했다지만...먹고 살아야지요??

보내드릴 반찬은 ...

김치 1가지.. 밑반찬 3가지로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벤트에 탈락되셔도 실망하지 마시고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 7차 이벤트는 11월 30일에 발표하겠습니다.
     11월 30일까지 댓글.방명록에 글을 많이 남기신 3분을 선정해서 반찬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