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도시락.샌드위치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식빵으로 만든 식빵치즈스틱 *^^*

by 옥이(김진옥 2010. 10. 6.
반응형








점심 맛있게 드셨어요???
저는 아름이 학교 끝나고 집에 오면 간식으로 줄려고 식빵치즈스틱을 만들었습니다..
제가요....느끼한 음식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요..
이 식빵치즈스틱 한개 만들어서 사진 찍자마자 먹고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어서요 ㅎㅎㅎㅎㅎ
보통 치즈스틱은 먹을것이 별로 없지요??? 그런데 식빵으로 만든 식빵치즈스틱은 먹을것이 넉넉한 기분이 들어요..
오늘 아이들 간식으로 어떠세요??
아마..엄마 최고 !!!! 최고라는 소리 들을겁니다..
( 살짝 칼로리는 걱정이 됩니다.. 그런데 한개정도는 괜찮지 않을까합니다... 저도 딱 4개 만들었어요 !!! ㅎㅎㅎ )




재료: 식빵. 피자치즈. 달걀. 빵가루. 식용유. 케찹. 머스터드소스
=> 오늘은 특별한 계량이 필요 없습니다.. 식빵한개에 피자치즈 썰어준것을 넣고 돌돌 말아주면 되어요..




1. 식빵을 밀대로 얇게 밀어줍니다..
2. 피자치즈 중에 덩어리로 된 피자치즈가 있어요... 그것을 1.5cm정도의 두께로 썰어줍니다..
   얇게 민 식빵에 피자치즈를 중간에 넣고 돌돌 말아줍니다...
   꼭 중간에 피자치즈를 넣어야해요..안그러면 치즈가 녹으면서 빠져나오지요 ... ㅎㅎㅎㅎ






3. 돌돌만 식빵을 달걀 푼 물에 담그시고....그 뒤 빵가루를 골고루 묻혀줍니다..
    빵가루 묻힌후 빵의 가장자리(모서리)를 손으로 꼭꼭 눌러주세요..그래야 피자치즈가 녹으면서 나오지 않지요..
    튀김팬에 식용유를 두루고 한번 달아오르면 중약불로 줄입니다.... 가스불을 너무 센불로 하지 마세요...
    기름이 달아 오르면 약불로 줄입니다..꼭 약불로 줄이세요..약불에서 기름이 한김 식었을때...그때 빵을 넣어요...
    그래야 노릇하게...천천히 속에 있는 피자치즈까지 녹아요.. ㅎㅎㅎㅎ
    노릇하게 튀긴후 키친타올위에 기름기 빼고 케찹.머스터드소스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어제 여행가는 차안에서 생각한 레시피여요...
얼마전 식빵으로 만든 핫도그...식빵으로 만든 고로케..등 여러분에게 소개한 레시피 도움이 되셨는지요??
내일은 "" 사골국물 진하게 내는 법 ""소개합니다...
지금 핏물 빼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오늘 저의 카페와 블로그에 매일 오시는 기옥님이 큰일을 하고 있어요..
기옥님에게 사골국물 보낼겁니다... 저의 기운으로 힘 팍팍 내시라고요...
내일 포스팅 기대하세요...
사골국물 쉬울것 같지만 은근히 어렵거든요...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요...
옥이는 또 요리하러 부엌으로 갑니다~~~ 오늘도 승리하세요~~


                                 *** 와우~~ 어제에 이어 다음 메인 View에 소개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가실때요..아래 손가락모양의 추천버튼 한번씩 클릭후 가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 레시피를 인쇄하시려면 ==> http://board.miznet.daum.net/recipeid/22794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