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9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오늘은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소개하겠습니다. 진하게 끓인 멸치다시마육수에 각종 재료들 넣으면 되는데요.. 쌀뜨물과 함께 끓이면 더 맛있답니다. 혹시..된장찌개를 끓였는데... 된장자체의 맛때문에 씁쓸한맛이 나거나 텁텁한 맛이 날때는... 마지막에 설탕 아주소량...아주 소량 넣으시면 된답니다. 저는 기본적인 재료들을 넣고 끓였는데요... 바지락이나,,,고기류를 추가로 넣고 끓여도 맛있답니다. 맛있게 성공하세요*^^* * 2018. 11. 29.
소박하지만 푸짐한 닭볶음탕 만드는법(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닭한마리로 소박하지만 푸짐한 닭볶음탕 만드는법 동영상 소개합니다. 저는 국물이 없는 닭볶음탕을 좋아하는데요.. 국물이 많은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처음에 물을 조금 더 넣고 끓이시면 됩니다. 맛있게 성공하세요!!! 2018. 11. 27.
대박식당처럼 맛있게 김치찌개 끓이는비법(김진옥요리가좋다) https://tv.kakao.com/v/393033980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요즘 김장철이라...매일 김장김치를 담그는 저는.... 지난 10월말일에 담근 김장김치가 너무 맛있게 숙성이 되어 있답니다. 그래서...직원들과 점심시간에 먹으려고 끓인 김치찌개!!! 김치자체가 맛이 있으니...더욱 맛있더라고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tv.kakao.com/v/393033980 2018. 11. 23.
꼬막양념무침 만드는법(꼬막 삶는방법) 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요즘...살아있는 꼬막 시장에 많이 나왔더라고요.. 제철맞은 꼬막으로 맛있는 양념무침...만들어보실래요?? 꼬막양념무침은 꼬막을 삶아서 먹기 좋게 껍질을 모두 제거하고,.. 간장양념에...소면과 함께 곁들여 드시는겁니다. *** 꼬막양념무침 유튜브 바로가기 ==>https://youtu.be/-ISRSWAqGk4 2018. 11. 21.
식당처럼 부풀어오른 달걀찜(계란찜) 만드는 방법(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오늘은 식당처럼 부풀어오르는 계란찜(달걀찜 )만드는 방법 동영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뚝배기의 크기에 따라 계란의 양은 꼭 조절해주세요.. 제가 사용한 뚝배기는 물6컵이 조금 넘게 들어가는 뚝배기였습니다. 뚝배기에 다시마물이랑 계란푼물이 90% 가까이 차지해야만... 부풀어오르는 계란찜이 완성된답니다. ** 식당처럼 부풀어오른 계란찜 만드는 방법 => https://youtu.be/1lPTXr5Emj4 *** 최근 올린 동영상은 전자렌지로 쉽게 성공하는 계란찜입니다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2018. 11. 20.
설렁탕집 깍두기 만드는 방법 (김진옥요리가좋다)동영상첨부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예전에 설렁탕집 깍두기 소개한적 있었는데요.. 그때는 양념장에 우유를 넣었죠?? 이번 레시피는 멸치다시마육수를 넣었습니다. 멸치다시마육수대신 양념장에 우유 또는 사골육수 또는 요쿠르트를 넣으셔도 좋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 https://youtu.be/nCVkuMffhSM 2018. 11. 16.
두툼하게 달걀말이(계란말이) 만드는 방법(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오늘은 달걀말이 두툼하게 만드는 동영상 소개합니다. 달걀말이에 원하시는 속재료를 넣으시면...다양한 달걀말이가 된답니다. 맛있게 성공하세요!! *** https://tv.kakao.com/v/392800134 2018. 11. 15.
손쉽게 잔치국수만드는법(김진옥요리가좋다)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손쉽게 잔치국수 만드는 법 소개하겠습니다. 지난번 동영상으로 멸치다시마육수 만드는법 소개한것을 바탕으로... 조금만 더 육수재료를 넣어 깊은 맛이 나는 육수를 만들면... 맛있는 잔치국수를 만들수 있답니다. 저는 고명으로 달걀.당근.애호박을 만들었는데요... 간단하게..어묵이나 김치 또는 김가루를 넣어 만드셔도 좋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예전에 블로그에 소개한 사진으로 된 잔치국수 레시피 바로가기 ==> http://hls3790.tistory.com/443 2018. 11. 13.
김장철~ 돼지고기 수육 손쉽게 만드는 법 *^^* 안녕하세요. 김진옥입니다. 김장김치 담그는 요즘~~ 돼지고기 수육 많이들 만드시죠?? 돼지고기 수육 손쉽게 만드는 법 동영상 소개합니다. 김장김치에 먹는 수육,,,너무 맛있죠!!! 오늘도 행복한 하루 ~~ 보내세요 !!! 2018. 1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