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잡지.신문속 옥이

옥이가 여성잡지 " 퀸3월호" 에 실렸답니다 *^^*

by 옥이(김진옥 2010. 4. 23.
반응형

지난 2월 9일에 여성잡지 " 퀸3월호"에 실릴 요리2가지를 촬영했답니다..

오늘 잡지사에서 잡치책이 택배로 왔네요...

여러분에게 먼저 소개합니다~~ 아직 저의 신랑도 못봤답니다..ㅋㅋㅋㅋ

이날 쭈꾸미가 없어서 마트4군데나 돌아다녔답니다...명절전이라서 쭈꾸미를 많이 판매안하더라고요....

쭈꾸미가  작은것 밖에 없어서 무척 속상했답니다.. ( 볶으니까 쭈꾸미가 꼴뚜기만큼 작아졌답니다. ㅠㅠ)

"굴소스불고기버섯덮밥"은  여러분께 소개를 했고요..

조만간 통통한  쭈꾸미 구입해서 "쭈꾸미우동볶음" 소개하겠습니다

잡지는 첫 촬영이었는데요...방송출연보다 안힘들고  촬영시간도 1시간밖에 안들어서 좋았습니다...

잡지사 기자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사진은 스캔해서 올렸어요...ㅋㅋ

좋은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ㅋㅋㅋㅋ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