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잡지.신문속 옥이

KBS2TV 굿모닝대한민국에 나온 옥이(김진옥)입니다 *^^*

by 옥이(김진옥 2011.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이랍니다.
오늘 아침 7시 20분경에 KBS2TV 굿모닝 대한민국에 " 여름철 보양식 닭요리" 에
옥이가 출연했습니다 *^^*
국영방송이라 무료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방송 다시보기 (6월27일 방송 2부 순서 중간부분입니다)
==>
http://www.kbs.co.kr/2tv/sisa/goodkorea/vod/index.html


김진옥주부...경기도 부천시 ...요리분야의 파워블로거~라고 소개가 되었네요.



==> 인터뷰할때...너무 요리를 하다보니... 머리카락이 내려와도 몰랐네요 *^^*




==> 늘 제가 사진촬영하는 식탁에서 요리했습니다.
      제가 만든 조명에서요.. ㅎㅎㅎㅎ
      PD님이 그러시는데요..다른 요리블로거분들은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조명기구가
      다 있데요... 저는 제가 만든 특수조명장치입니다~~~ ㅎㅎㅎ




==> 찜솥치킨...작년에 쪘네치킨으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이 대박 레시피라고 칭찬해주셨지요..
      저도 일년만에 만들어봤는데요...너무너무 맛있어요 !!!!!
      대박아이템 같아요...세번째 책에는 찜솥치킨 꼭 실어볼랍니다.




==> 찜솥치킨 양념장 만드는 방법입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 정말 우리집은 보약을 먹지 않습니다.
      잘먹고 잘사는것이 보약같습니다.




==> 찜솥치킨 완성입니다.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가는 높은~~




==>저의집 이웃분들입니다. 태일이 엄마.....*^^*





==> 저의 딸 아름이요..





==> 저의집 앞 세탁소 주인아주머니~~~
      늘 저의집에 택배가 많이 와서요... 제가 집을 비우면 꼭 세탁소 아주머니께서
      택배를 받아주십니다. 제가 고마워서 이것저것 많이 나누어드립니다.




==> 제가 만든 요리는 무조건 맛있다는 유진이~~




==> 요즘 옥이는요... 새로운 일들 구상을 많이합니다.
      내년엔...못다한 꿈...공부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오늘 신청했는데요..결과가 좋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늘 새로운 요리 생각도 하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께요..


방송 보시고...여기저기 문자에 전화에...
감사숙이님은 실수한거 찾으신다고 하셨어요.. ㅎㅎㅎㅎ
감사숙이님...그냥 봐주세요..다음엔 더 잘할께요 ㅎ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