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잡지.신문속 옥이

SBS좋은아침 살림의 달인에 나온 옥이의 모습 *^^*

by 옥이(김진옥 2012. 2. 8.
반응형




오늘 아침 SBS좋은아침에 출연한 옥이랍니다.
오늘은 방송분량이 좀 많죠?
촬영을 굉장히 오래했는데요... 많은 부분이 편집되었더라고요.
특히....아름아빠의 인터뷰장면이 편집되어 아름아빠가 엄청 실망을 했습니다 *^^*





오늘은 살림의 여왕중...저는 요리의 달인으로 출연했는데요..
제가 요리연구하는 모습이어요...





방송중간중간 제 요리완성사진들이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치킨떡강정 만드는 모습입니다.





치킨 떡강정 완성사진입니다.





완성된 떡강정을 건희가 한입~~~




건희도 인터뷰를 했는데요...
엄마가 이런거 자주 만들어주셔서 좋다는 인터뷰 내용이었습니다.




묵은지 백숙 만드는 컷입니다.




묵은지 백숙 완성사진입니다~~




말하는 모습인데...표정이 ㅎㅎㅎ



이건 동그랑땡 미니피자입니다.




이웃분들 모셔놓고 인터뷰했는데요...
오늘따라 콧구멍만 보여요. ㅎㅎㅎㅎ




웃는것이 제일 예쁜것 같아요.. ㅋㅋㅋㅋ




파래요리 3가지 만들어서...




가족들과 맛있게 먹는 모습입니다.
이날 아름이가 수련회를 가서요..같이 촬영을 못했는데요..
너무 아쉽더라고요.


오늘 방송목소리가 좀 이상하죠?
제가 요즘 컨디션 정말 안좋아요..그런것이 목소리에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방송을 다시보시려면
==> http://wizard2.sbs.co.kr/resource/template/contents/07_review_list.jsp?vProgId=1000042&vVodId=V0000010090&vMenuId=1000687


2월 8일자 방송을 보시면 됩니다. (유료입니다)


지난 2월 6일이 12차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이더라고요.
제가 이번에는 기억을 못했습니다. 발표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요...정말 죄송한데요..
이벤트는 이번을 마지막으로 당분간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주셨는데 정말 죄송합니다.

그럼 12차 이벤트 당첨자분은....
새로 오신 분들이 자주 글을 남겨주시면 선정을 해드리겠는데요..
이번에는 예전부터 오신 분들이 자주 글을 남겨주셨더라고요..
그래서요...
로젠탈님. 프리티님. 혜주맘님...이렇게 3분을 당첨자로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다른날과 다르게 반찬을 만들어서 보내드리지 않고요..
법성포 굴비를 드리겠습니다.


비밀댓글로 성함.연락처.주소를 남겨주시면 제가 주문해서 택배로 받아보실수 있게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강추위에 건강유의하세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