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이네 사는 이야기

날이 참 좋습니다 *^^*

by 옥이(김진옥 2011. 10.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이랍니다.

오늘 아침 날이 참 좋습니다~~

어제 간만에 이벤트 반찬발송하고... 집 청소했더니 새로운 요리 만들 시간이 없었습니다.

대신 어제저녁 ~~ 닭볶음탕에 오뎅국에 멸치볶음에 깍두기에 맛있는 저녁 만들어서 

이웃식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어제 " 공주의 남자" 마지막 방송이었는데 그것도 못보고 그냥 잠들었습니다 ...ㅎㅎㅎㅎ

(저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거든요.. *^^* )

잠자다가 밤12시 넘어서 깼는데요.. 댓글 달다가 졸려서  다시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새벽5시30분에 일어나서 아름이현장학습 도시락 만들고...

아이들 학교 보내니까 이 시간이네요..

잠시후면 수영장에 가야해서요..

오늘 요리포스팅을 쉬어야할것 같습니다.

내일 멋진요리 소개하겠습니다.

날이 참 좋은 가을날~ 웃을일만 가득하시면 좋겠습니다.



*** 여러분 알려주세요~~


        얼마전 어떤분께서 집에서 볶은소금을 만들어 먹는것이 좋지 않다는 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제가 그 쪽으로는 아는 지식이 없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는데요..
        혹.. 집에서 볶아먹는 소금이 유해한지 아닌지 아시는 분들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예전에 TV에서 방송을 본적이 있는데요..
        집에서 소금을 볶아먹으면 염분이 줄어들어 좋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집에서 소금을 볶아먹으면 유해하다면 그게 사실이면 그렇게 만들어
        드시지 말라고 공지하려고 합니다.
        그러니   정보를 아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