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옥이네 사는 이야기

옥이의 주방입니다 *^^*

by 옥이(김진옥 2011.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옥이랍니다.
이 시간까지 요리포스팅을 못올렸다는 것은...또 아침부터 여러번~ 실패했다는 거..*^^*
이젠 아시죠??
맞습니다. 아침에 또 실패했어요..
그래도 오늘은  한번더 도전하려고 이웃집사님집에 식재료 빌려서 만들어봤는데요...
펑~ 터지더니 안되더라고요.. 맛도 퍽퍽하고요..
에궁..집에서는 안되는 요리인가봅니다.
무슨 요리냐면요.. 알려드릴수 없어요..나중에 성공하면..정말 성공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늘 요리완성사진 촬영하는 곳입니다.
제 보물들~ 그릇들입니다. 다 비싼 그릇은 아니고요..
제일 비싼 그릇이 한개당 2만원정도하는거고요.. 제일 싼것은 한개당 500원하는것입니다.
앞에 식탁은 제가 중고물품점에서 6년전쯤 구입한건데요...의자까지 포함해서 5만원에 구입했었습니다.
의자는 현재 2개만 사용가능해서 한개는 아름이 책상의자로 사용하고요..
한개는 제가 사진촬영할때 사용합니다.
너무 낡아서 식탁위에 시트지 붙였습니다 *^^*




제가 늘 요리하는 주방입니다.
이곳에서 세권의 요리책을 만들었습니당~~
싱크대가 낡아서 문이 좀 삐딱해요..*^^*
그래도요..하얀색이라 환해서 좋습니다.
제가 이집에 5년 살고 있는데요... 저의집이라면 싱크대 바꾸고 싶지만 전세라서 그냥 잘 있는 싱크대
깨끗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평범한 일반 가정집과 별차이없죠??
그래서 놀라셨죠?? ㅎㅎㅎㅎ
오히려 더 지져분해서 놀라셨다고요?? 헐~~~~~





가끔...제 가스렌지를 궁금해하시는분들이 계셔요...
린나이를 간접광고하는것도 아닌데...이런.. 갑자기 린나이회사 간접광고하게 되었네요..
"린나이회사 관계자분~~~ 저 상장주세요!!! ㅎㅎㅎㅎ "
가스렌지 2구자리입니다.
화력은 일반 가정용입니다.
불조절은 제 마음대로~~~ ㅎㅎㅎㅎ
아...글구요...저 시트지...붙일수 밖에 없었습니다. 워낙 집이 오래된 집이라서요..
좀 그래요.. ㅎㅎㅎㅎ
제가 주방에서 요리를 자주해서요..청소를 자주해도..좀 지져분해요..이해해주세요!!!!





저의집 냉장고입니다.. 냉장고는 정말 늘~~ 텅텅 비어있는 편입니다.
대신 야채실만큼은 자투리 채소가 많아요.
아...글구요..냉동실도 먹다남은 재료들로 채워져 있어요..
저는요..늘 그때그때 요리를 해먹기에...냉장고는 좀 비워있는 편입니다.




이건 제가 결혼할때 구입한 전자렌지대~~ 너무 오래되어 낡아서요..
몇년전에 유리창에 제가 장식을 했습니다.
유리창을 자세히 보시면 가족사진을 붙여놨습니다.
유리창만 크게 확대해드릴까요?? ㅎㅎㅎ


==> 왼쪽 문짝~~



==> 오른쪽 문짝요..


요즘 요리 포스팅 쉬는 날이 많지요??
이유는요...
제가 여러분에게 소개한 요리가 800가지가 넘어갑니다.
그러다보니 새로운 레시피 생각하는게 한계가 있겠지요??
소개안한 요리 많은거 아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요리가 있고..... 또한 구하기 쉬운 재료로만 선택하다보니..
고민을 많이 하게됩니다.
저는요..장수하는 요리블로거가 되고 싶습니다.
이젠 천천히..쉬엄쉬엄 달리겠습니다.
이해해주실거죠??


엇그제....
아인님께서  도자기 그릇을 선물로 보내주셨습니다.
얼마전 블로그이벤트에 당첨되셔서 제 반찬 받으셨는데...감사의 뜻으로 도자기를 보내주셨어요..
너무 예쁜 도자기그릇입니다.
정말로...이런거 안보내주셔도 되어요...
예쁘게 잘쓰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의집 주방..너무 평범해서 실망하셨지요??
저 정말 평범한 동네아줌마여요... ㅎㅎㅎ
그러니까요...세번째 정기모임에 참석해주세요..
12월 10일 서울 종각역근처 하이마트부페에서 합니다.
시간은 오후 4시30분~7시까지... 회비는 2만원입니다.
저와 만나서 이야기도 나누고...사진도 찍으시고요..요리에 대해 질문도 하시고요...
정모에 참석하시고 싶으신분은
"김진옥 요리가 좋다" 요리카페에 비밀글로.성함.연락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daum.net/kjo2456/DIm2/2078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오늘도 승리하세요 *^^*

 

728x90
그리드형

댓글